글 올릴때도 가끔 에러가 나고 글하나 포스팅 하는데 1분이 넘게 걸리기도 한다. 오늘은 다른분 블로그에 코멘트를 달려고 클릭을 했더니 에러가 발생한다. 몇번 시도해 봤으나 계속 에러... ㅠㅠ
아무래도 beta.blogger.com에 신경을 쓰느라 www.blogger.com에 무관심한건가?!.
몇일전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해야 할 일이 있었는데 기존 www.blogger.com을 포기하고 beta.blogger.com에 블로그를 개설했다.(앞으로 새로 개설할 블로그는 beta에 만들 생각이다)
beta는 아직 반응 속도도 빠르고 크게 짜증나게 하는 문제는 없다.
HTML을 잘 모르는 본인에게는 새로 바뀐 Template가 맘에 든다. 몇번의 클릭만으로 수정이 가능하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3개:
최근에 블로거버즈에 올라온 소식에 의하면 베타블로거가 미션을 마쳤다고 합니다.
이제는 베타블로거로 이주하는 일만 남은 듯 합니다.
저는 베타로 이미 이주했고, 매우 만족합니다.
글을 좀더 잘 썼으면 합니다. 툴을 가지고 이야기 하기는 제자신이 부끄럽답니다.
저같은 초보자에게는 베타블로거가 좋더군요.:-)
단지 Google Docs & Spreadsheets에서 작성한 글을 블로그에 올리는 기능이 베타블로거는 지원을 하지 않더군요. 기존 블로거(www.blogger.com)만 지원을 하네요.
헉...
혹시나해서 지금 확인해 보니 지원을 하네요. 음 최근에 추가된 모양입니다.
싱크프리 오피스도 베타블로거 지원할까나??? ^_^
지금은 구글 독스에서도 베타로 포스팅하는 것이 가능한 것으로 압니다. 베타가 속도도 빠르고 저도 만족합니다. 제 블로그가 http://gartzz2.blogspot.com인데 이 템플릿을 쓰다가 조금 바꿔봤습니다. 시간되면 한번 놀러오세요. 이미지랩을 바꿔주면 재밌습니다.
댓글 쓰기